유디의 다이나믹 하루/하루일기

애드센스 계정 2차 까지 완전 승인 하기!

유디._. 2017.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2차까지

모두 완료된걸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처음에 저는 네이버 블로그랑 티스토리를 같이 운영중이라서

지금 어느정도 네이버 블로그는 자리를 잡은 상태이지만

티스토리는 아직 제가 부족하고 모르는 부분이 많아서 과연 두개를 동시에

이끌고 나갈수 있을까 싶었는데 사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의 벽이 많이 높아졌다는

얘기를 듣고 거의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받기 위해서 2달은 노력한것 같아요.

많은 정보들을 찾아보고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건지

하루에 2시간 이상씩은 매일 투자했는데

지금 보니 투자한 결과는 돌아와서 기뻐요!

정보를 찾아보면 사실 어려운 정보도 너무 많았고 티스토리에 들어가보면

엉뚱한 정보도 많이나왔는데 제가 간략하게 정리해드릴께요!

제가 애드센스 승인이 통과하기 까지는 사실 5달이 넘게 걸렸어요.

원래 직업이 블로거 포스팅이 주가 아니기 때문에 본업에 열중하면서

짬나는 시간에 하는거라 사실 많이 걸리기도 했어요.

 

제가 정보를 찾아보면서 헷갈린 정보들이 너무 많았는데

제가 승인받아온 행적을 쫒아가보면

 

1. 티스토리로 승인을 받을수 있다.

이제 티스토리로 승인받는 사람이 많아서 유튜브로 해야한다

뭐다 하시는분들 계시는데! 아직 가능합니다. 저도 승인 받았으니깐요.

 

2. 티스토리 애드센스 통과를 빨리 시키려면 게시판의 수를 2~3개로 압축하라.

이거는 정말 맞는 말이에요.

제가 처음 시도할떄는 게시판이 많았는데 찾아본 결과로는 게시물이 없는 게시판이

있거나 너무 많은데 글은 1~3개 사이로 있는 게시판은 소용이 없다고해서

승인을 받기위해서 게시판을 2개로 줄여서 그곳에서만 글을 올렸어요.

 

3. 맞춤법

맞춤법도 중요해요. 제가 작성한 글이 사람이 직접 검토하는게 아닌

구글 로봇봅이 확인하는거라서 맞춤법을 잘 보는것 같아요.

마지막에는 꼭 다. 이렇게 점까지 찍어주셔야지 인정이 되구요.

그래야 승인이 빨리되는편 입니다.

 

4. 글 한개 작성시 최대 2,000글자

어떤분은 1,000자만 해도되는데 제가보기엔 글이 길수록 좋아요.

특히 사진을 많이 넣는것보단 글이 긴게 2차까지 통과 되기 쉬워요.

어떤분은 1,800자로 통과되셨다고해서 항상 1,800자 기준으로

저는 2,000자를 채웠는데 통과가 빨리됬어요.

 

5. 사진을 많이 첨부하지 않기

로봇봅이 검사하는거다 보니 사진은 많이 첨부하지 않으셔도 될것같아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사진을 왕창 올렸는데 사진은 2~4개 사이가 가장 적당한것

같아요! 거의 글 위주로 올리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티스토리가 승인받기 위해서는 정보성 글이 많을수록 승인될

확률이 높다는 글을 본적이 있어서 실행했는데 맞는말 같아요!

 

6. 첫번쨰 통과했다는 메일 믿지 않기.

저는 처음에 메일로 승인이 됬다고해서 찾아보니 완벽하게 승인 완료가

떨어진게 아니더라구요 그게 보낸 사람을 보니 애드센스 담당자 메일이 아닌

구글 담당자 메일이였어요.

그러니 꾸준히 인내심을 가지고 저 노란색 바탕에 친구가 나와야

진정한 승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7. 꾸준히 글 올리기

저는 블로거가 본업은 아니라서 꾸준히 매일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

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일주일에 한번은 꼭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했어요.

꾸준히 하실수 있는분들은 저보다 더 빨리 승인이 되실꺼라고 생각해요!

이상 이정도 지켜주시면 저보다 승인이 빨리 되실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다들 애드센스 승인이 되셔서

즐거운 티스토리 생활하시길 바래요!!!!

혹시 궁금한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바로 댓글로 알려드릴께요!

 

 

 

꼭 이 친구가 메일에 오시길 기원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