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가 알려준다. 꿀팁!/이제라도 알았으면 됐다.

넷플릭스 아이폰 및 PC 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유디._. 2021.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버찌입니다. 

저는 평소 넷플릭스를 자주 시청했는데요. 아이폰으로 넷플릭스를 보거나, 아이패드로 자주 보는 편이었습니다. 가족들끼리 한 달 이용권을 돌아가면서 사용했는데 한 달 무료 이용 기간이 끝나서 "넷플릭스 아이폰, PC로 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에서 넷플릭스 해지 하는 방법

 


 

우선 아이폰에서는 사파리로 들어가야 해지가 가능합니다.  netflix.com으로 이동합니다.

넷플릭스에 들어간 후, 메뉴창으로 들어가게 된다면 프로필 바로 밑에 계정을 클릭합니다.

 

 

 

 

중간정도 내려오시면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눌러주시면 완벽하게 해지가 됩니다.

(저는 이미 PC로 해지가 완료된 상황이라서 멤버십 재시작이라고 뜨는 거예요!)

멤버십 해지 완료가 되면 맨 위에 "회원님의 멤버십은 현재 결제 주기의 마지막 날에 해지됩니다"라고 뜨게 됩니다.

 

 

 

 

예를 들자면 저의 해지일은 21년 2월 28일입니다. 

오늘 날짜로 2월 26일 해지를 눌러도 28일 날 해지가 되는 것입니다. 해지를 완벽하게 누르셨다면 결제일 28일에는 결제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PC로 넷플릭스 해지하는 방법

 


PC의 방법은 해지하는 방법이 더욱 간편합니다. 우선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www.netflix.com/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들어가 오른쪽 맨 위를 보면로그인 창이 있습니다. 로그인 후 네모 얼굴 표정이 있는 박스를 클릭합니다.

 

 

 

 

계정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멤버십을 해지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해지하셨어도 다시 넷플릭스 계정으로 들어가서 멤버십 해지한 걸 취소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완벽하게 멤버십 해지 완료를 누르면 멤버십이 해지됐다는 창이 뜨게 됩니다.

저는 아이폰으로 해지를 하는 것보단 PC로 해지했던 것이 가장 쉬웠던 것 같아요.

이렇게 오늘은 넷플릭스 아이폰이나 PC로 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